튼살피부치료

손장수 원장님과 함께하는 튼살치료클리닉

튼살이 고민이세요? 튼살 치료 후 자신감을 찾아드립니다.
없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우리 몸의 불청객인 튼살은 피부상태에 따라 치료시기가 달라집니다.

인천키우미한의원 튼살치료 프로젝트 시작
붉은튼살부터 오래된 하얀튼살까지!!이젠 감추지 말고 당당하게!!
튼살은 피부 진피층 안에 있는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변화에 의해 발생이 됩니다.
키우미한의원 튼살치료 프로젝트로 튼살 고민에서 해방되세요!
━━━━━

1. 튼살이란 ?

임신이나 갑작스런 체중증가 및 성장으로 인하여 부신피질 호르몬의 과다 분비로 인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이 변성된 것입니다.
피부의 결합조직을 형성하는 주요 성분 즉, 콜라겐과 함께 피부 세포의 탄력 조직을 형성하는 단백질은 엘라스틴인데 피부가 갑자기 팽창하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찢어지면서 살이 트는 것입니다. 튼살은 의학 용어로 팽창선조라고도 합니다.

튼살 피부치료 대상

체중이나 키 성장의 급격한 변화, 임신에 의한 호르몬 증가 및 부종 및 피부 팽창등으로 피부가 약해졌을때 튼살이 생깁니다.
산후튼살, 종아리, 허벅지, 가슴튼살 스트레스 그만!!
생기는 원인과 부위가 다르지만 피부상태에 맞는 치료법으로 개선시킵니다.
초기
붉은 튼살
오래된
하얀 튼살
체중증가 후
생긴 튼살
다이어트 후
생긴 튼살
임산부 튼살
/산후튼살
전신 튼살/부위별
튼살
기존의 튼살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하신분

한방 튼살 치료의 장점

튼살 치료와 같이 수술적인 처치가 필요하지 않는 경우는 한방치료가 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증상에 따른 치료뿐만 아니라 후유증을 예방해 주기도 합니다.
붉은, 흰색으로 변색된 튼살치료!
인천키우미한의원은 튼살의 유형별 맞춤치료로 진행합니다.

왜 인천 키우미한의원 튼살치료를 해야하나요?

튼살치료는 초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우리의 몸 부위에 붉은 튼살 자국이 생겼다면 색소가 올라온지 얼마 안된 현상이기 때문에 바로 치료 하는게 치료기간도 짧습니다.

하지만 이미 진행되어버린 튼살 치료는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 경험이 많은 곳에서 치료를 해야 합니다.

하얗게 변한 튼살을 치료하는 과정 중에 주변부가 검어지는 색소침착이 발생하면, 튼살이 더욱 눈에 띄게 되어 치료 시작을 고민하는데요.
주변으로부터 색소 침착 가능성을 예방하고 색소침착이 발생하더라도 충분한 치료가 가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천키우미한의원 튼살치료 방법

인천키우미한의원은 효과적인 4가지 튼살 치료법을 통해서 튼살의 기간, 색깔, 넓이, 깊이, 부위, 피부타입, 생활패턴등을 고려하여 환자분들 피부에 맞는 유형별 치료법을 다른차이를 두고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상태가 어떤지 튼살 부위, 면적, 정도에 따른 파악을 손장수 원장님의 진료 후 진행하게 됩니다.

01 새살재생치료

표피를 손상시키거나 제거하지 않고 콜라겐 생성을 자체적으로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02 재생촉진

튼살 부위에 새살이 차오르도록 도와주는 과정입니다. 피부에 안전한 주파수로 정해진 근육방향으로 문질러 주는 과정에서 진피층의 콜라겐 층을 자극해 새살이 차오르게 하며, 순환을 돕고 국소부위의 쳐진 살들을 팽팽하게 올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03 보습재생관리

운동은 자제해 주시고 집에서도 재생기간동안 보습로션을 통해서 보습관리 해주세요.

튼살피부 80% 개선되어지는 튼살치료 프로그램

인천키우미한의원은 효과적인 4가지 튼살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분들 피부에 맞는 유형별 치료법으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한번 생기면 원래 피부처럼 돌아가기 힘든 튼살, 인천 키우미한의원의 튼살 치료 프로그램으로 자신감을 되찾아 보세요.

튼살피부 치료시간 : 2시간

전화
예약
내원 접수 상담
전화
예약
내원 접수 상담
01 고주파 02 무통크림
온열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 재생 및 피부탄력에 도움 치료시 자극을 줄여 편안하게 치료 받을 수 있도록 도움
03 형상 재생술 04 진정팩
손상된 진피층을 반복 자극하고 주위 경형을 자극하여 콜라겐 재생을 도와주고 튼살피부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까지 좋아집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여 건조하지 않게 진정 관리
01 고주파
온열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 재생 및 피부탄력에 도움
02 무통크림
치료시 자극을 줄여 편안하게 치료 받을 수 있도록 도움
03 형상 재생술
손상된 진피층을 반복 자극하고 주위 경형을 자극하여 콜라겐 재생을 도와주고 튼살피부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까지 좋아집니다.
04 진정팩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여 건조하지 않게 진정 관리
성공사례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진료 예약 바로가기